NGINX Product Case Open

  • NGINX Case Open 방법 
  • my.f5.com 에서 진행
  • 사전 필요사항 : Activate 된 NGINX Subscription License & Account 

Case Open 방법

WebPage Login

Case Open

  • SUPPORT → Create a Case


Proeuct Select

  • NGINX Product Select

  • Product 에 해당하는 NGINX 선택 ( NGINX 전체 제품 선택 가능 ) 


Additional Info 기입

  • 추가 구성 환경정보 기입

  • 필수 기입 사항

    • NGINX Plus 버전 : 230419 기준 R19 ~ R28
    • Assign a priority : 1~4 기입 ( 1이 Urgent Level ) --> Case Level
    • Reason for contact : Case Open 사유

Contact Point 기입

  • Account Admin 의 정보 확인 및 추가 컨텍포인트 기입

  • CAP - Basic Contact Point ( 계정 소유자 ) 

  • CAP - Alternate Contact

Submit

  • 제출된 Case 상태 확인

  • 제출 이후, 별도의 Case 관련 자료 업데이트 수행 및 진행사항 검토 및 확인 필요


To-D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