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GINX Product Case Open
- NGINX Case Open 방법
- my.f5.com 에서 진행
- 사전 필요사항 : Activate 된 NGINX Subscription License & Account
Case Open 방법
WebPage Login
URL : my.f5.com
Case Open
SUPPORT → Create a Case
Proeuct Select
NGINX Product Select
Product 에 해당하는 NGINX 선택 ( NGINX 전체 제품 선택 가능 )
Additional Info 기입
추가 구성 환경정보 기입
필수 기입 사항
- NGINX Plus 버전 : 230419 기준 R19 ~ R28
- Assign a priority : 1~4 기입 ( 1이 Urgent Level ) --> Case Level
- Reason for contact : Case Open 사유
Contact Point 기입
Account Admin 의 정보 확인 및 추가 컨텍포인트 기입
CAP - Basic Contact Point ( 계정 소유자 )
CAP - Alternate Contact
Submit
제출된 Case 상태 확인
제출 이후, 별도의 Case 관련 자료 업데이트 수행 및 진행사항 검토 및 확인 필요
To-Do
- NGINX Case Open 자료 업로드 필요 ( 빠른 분석을 위한 )
- NGINX Plus : https://tsc.openbase.co.kr/a/solutions/articles/72000566778
- NGINX App Protect : https://tsc.openbase.co.kr/a/solutions/articles/72000566761
- NGINX Management Suite : https://docs.nginx.com/nginx-management-suite/support/support-package/
- CASE Owner 의 요청사항에 따른 자료 업데이트 및 소통 및 이슈 해결